::::주경복 교수 개인홈페이지::::
 
 






  인터넷 구매의도를 결정하는 요인들
 인터넷 구매의도를 결정하는 요인들: 융합 Flow-TPB(Theory of Planned Behavior) 모델   최근 급속도로 보편화된 인터넷 사용 덕분에, 컴퓨터 이용은 곧 인터넷 접속과 동일한 말로 쓰인다. 2002년 9월까지 5억1천3백만명 이상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이용했다(NUA 인터넷 서베이 2004)....
  광고, 뇌 그리고 인지과학
뇌 속의  구매버튼을 찾아라~~젊은 여성 8명이 영국 그리니치에 있는 작고 어두운 실험실에서 전극까지 설치된 헤드셋을 쓰고 어색한 듯 머뭇거린다. 뉴 에이지풍 미용실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광경이다. 시장조사 전문가 니컬러스 쿠먼스(Nicholas Coomans)가 “자, 긴장을 풀고 거실 소파에 앉아 20분 동안 TV나 시청한다고 생각하라”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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